광고x 에디터가 찐으로 추천하는 K-뷰티 아이템 BEAUTY 읽을거리


타이마사지의 경우에는 누워서 받다가 엎드려 받는 자세로 변환하기 때문에 앞, 뒤, 상체, 하체 모두 받기에는 120분이 타이마사지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물론 120분보다 더 시간을 소요할 여유가 있다면 추천드리나 보통 여행객들이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기 때문에 120분이 가장 적절한 시간입니다. 다낭여행을 가면 꼭 한 번쯤 경험해 보는 곳이 마사지입니다. 왜냐하면 저렴하기도 하고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이기도 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가는데 그중 가성비가 좋은 곳을 알게 되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넘버원테라피는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마사지 업체입니다.


빛깔난다는 내성발톱과 무좀발톱, 과각질 관리를 전문적으로 해주는 업체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개인의 필요에 맞게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인증받은 독일 명품 제품을 사용하여 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마사지가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얼굴 마사지와 골드 마스크 팩을 해주는 시술을 받았습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마사지사 스킬이 중요한데 잘 훈련된 마사지사였고 압도 적절해서 피로가 많이 풀렸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스파나인 하노이는 이름은 다르지만 다른 지점도 있는 그룹 소속인 것 같다.


실롬 지역과 스쿰빗 지역 두 곳에 지점이 있고, 두 지점 모두 아무 만족스러워서 자신 있게 추천해드리는 스파예요. (주)커넥트웨이브는 가격비교 정보 중개자로서 상품 판매와는 직접 관련이 없습니다. 쇼핑몰로 이동 후 상품의 주문, 배송, 환불의 책임은 해당 쇼핑몰에 있습니다. 신라의 왕과 왕비, 그리고 귀족들의 무덤이 모여 있는 대릉원은 황리단길과도 가까워서 경주 여행 왔을 때 들르기 좋은 곳이에요. 특히 벚꽃 시즌에는 돌담길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이곳에서 대릉원 돌담길 벚꽃축제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축제는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축제의 공식 SNS 계정(@gj_cherryblossoms)을 참고해 보세요.


우붓 시내에서 좀 떨어져 있지만 무료 픽업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해서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피니티 스파는 홈페이지나 라인 메신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는 라인으로 예약했고, 답변도 굉장히 빠르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마사지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고르기가 어려우시다면 시그니처 마사지를 추천 드립니다! 다소 가격대가 높은 스파이지만 서비스, 마사지 모두 만족하실 거예요. 바와 스파는 방콕에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스파 중 하나입니다.


쿠알라룸푸르는 한국과 가까워서 방문하기도 용이하고 물가도 저렴하여 여행객들에게 많이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마사지가 싸기로도 유명해서 일과 끝에 지친 몸을 풀어줄 수 있는 좋은 여행지입니다. 오늘은 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사지 시간을 60분으로 할 지 90분으로 할 지 고민이신가요? 120분으로 했을때 상체 60분, 하체 60분 정도로 배분하여 적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고객들의 컨디션에 맞춰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웰 스파는 나트랑 시내 중심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스파입니다. 웰 스파는 웰 시그니처 마사지뿐만 아니라 아로마 테라피, 핫 스톤 마사지, 페이셜 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낭 마사지와 스파는 한국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힐링을 제공하므로, 다낭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혜택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에서의 최고의 장점 중 하나는 현금 부족 시에도 마사지 결제하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나트랑 여행 중 베트남 현금이 부족해진 경우, 한국인사장님께서 한국에 있는 은행계좌로 한국돈을 계좌 이체로 받아주셔서 매우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15일이내로 재 방문 시 추가 할인까지 해주셔서 너무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기기의 분당 진동 횟수를 의미하는데 강약 조절이 가능하면서 최대 진동 횟수가 높은 마사지 건이 좋다. 딸이 한국에 와서도 기억날 정도로 마사지에 대한 추억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만큼 VUI SPA에서 받은 마사지가 좋았다는 것이겠죠. 마사지사분께서 마사지 강도를 제 피드백에 따리서 바로바로 반영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아프다고 한 부위를 기억해서 마사지 진행해 주셨습니다. 아프다와 세게 해 달라는 말을 한국말 다 알아들으셨습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미추홀구 독배로 380에 위치해 있으며,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원격지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는 정통 지압원입니다. 특히 몸의 통증이 있거나 피로한 상태를 해소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곳의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전신지압의 경우 6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부분지압은 36,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교적 합리적이며, 효과적인 지압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볼이 작동하는 동안 올바른 위치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조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op 김포op 김포op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